G05-7182802122

룽투코리아, 탄성 통합 서버 점령 PVP ‘선부 쟁탈전’ 적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17 18:17 KRD7 R0
#룽투코리아(060240) #탄성 #통합서버점령PVP #선부쟁탈전
NSP통신- (룽투코리아)
fullscreen
(룽투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MMORPG 탄성: 별을 삼킨 자에 다섯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탄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부를 쟁탈해 천상계를 지배할 수 있는 통합 서버 콘텐츠 ‘선부 쟁탈전’을 새롭게 추가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선부 쟁탈전에서 유저들은 선부의 자리를 치열한 전투를 통해 점령할 수 있다.

매일 24시에 점령한 선부 등급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고 날개 영혼, 선부 칭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점령한 선부에 수행자들을 입주시키고 입주 스킬을 활성화해 선부 방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초월 50레벨부터 오픈돼 선부 쟁탈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날개 영혼으로 한층 더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으며 환상 반지석을 통해 극한의 반지 호상 3성 홍련-가람으로 환상 반지 합성이 추가됐다.

뿐만 아니라 스킬 대미지 피해를 감소시켜 주는 신규 법보 ‘진혼령’, 환술 속성, 제거 간파와 무시 속성을 보유한 신규 날개 외형 ‘남봉금익’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속적으로 추가 개선 작업과 게임내 오류 수정 및 개선사항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 룽투코리아는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출석 이벤트와 수련 목표를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련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