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주최 '따뜻한 마음, 친절한 울진’그림·수기 공모전 시상식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12-17 12:41 KRD7
#울진군 #전찬걸군수 #종합자원봉사센터 #공모전

대상 김다원(울진초) 외 18명 수상

NSP통신-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5일 울진군종합복지회관 4층 강당에서 따뜻한 마음, 친절한 울진 그림·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5일 울진군종합복지회관 4층 강당에서 ‘따뜻한 마음, 친절한 울진’ 그림·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덕열)는 지난 15일 울진군종합복지회관 4층 강당에서 ‘따뜻한 마음, 친절한 울진’ 그림·수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울진군민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모전은 일상생활 속 친절과 관련된 모든 주제로 친절 울진을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이나 친절을 경험한 감동사례를 표현한 작품을 공모해 총 202점의 작품을 접수받았다.

공모전 대상은 그림부문 김다원 학생(울진초 1학년)의 ‘친절 수업시간’ 이 선정됐으며,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 장려상 10명으로 총 18명이 수상했다.

G03-9894841702

이번 친절 그림·수기 공모전은 6살 유아부터 성인까지 자신이 겪었던 친절을 각양각색으로 표현했으며, 친절은 멀리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주는 뜻깊고, 가슴 따뜻해지는 공모전이었다.

김덕열 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울진군민의 인식속에 친절이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며 “친절 문화 확산으로 울진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을 서로 전하고 나눌 수 있는 울진군이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그림 및 수기 글은 울진군민 누구나 작품을 보고 감상할 수 있도록 울진군청 본관 로비에 전시중이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