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마사회, 탁구단 재능기부 교실 성료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2-11 14:05 KRD7
#한국마사회 #탁구단 재능기부 교실
NSP통신-현정화 주세혁 탁구 재능기부 마사회TV 유튜브 갈무리 (한국마사회)
현정화 주세혁 탁구 재능기부 마사회TV 유튜브 갈무리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는 지난 11월 인천 청라 훈련장에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국마사회 탁구단 재능기부 교실‘을 열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국마사회 탁구단은 매년 관공서, 문화공감센터 등에서 생활 탁구인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왔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인원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현정화 한국마사회 탁구단 감독을 필두로 주세혁(한국마사회) 선수 등 탁구 ’레전드‘ 들의 지도하에 자세교정, 기본동작, 기술시연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원포인트 레슨으로 진행됐다.

G03-9894841702

특히 참가자 전원의 동작을 1대1로 코칭하며 개개인이 사전에 요청한 실전 노하우를 전달했고 레슨에 이어 마지막으로 즉석 싸인회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마사회 탁구단 서효원 선수 또한 대한적십자사에서 주최하는 예체능 특기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모금 캠페인에 참여하며 공익활동에 동참했다.

또 탁구 국가대표를 꿈꾸는 14세 소녀를 위해 응원메시지와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서효원 선수는 캠페인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응원할 뜻을 내비치기도 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