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지훈,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합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22 11:21 KRD7
#엔씨소프트 #박지훈 #유니버스
NSP통신- (클렙)
(클렙)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가수 박지훈이 K-POP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만난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와 클렙측은 박지훈이 ‘유니버스’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박지훈은 유니버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로 언제든 즐길 수 있는 신개념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유니버스는 특화된 기능 미디어(Media), FNS(Fan Network Service), 프라이빗(Private), 콜렉션(Collection), 스튜디오(Studio)에 이어 ‘콘텐츠 크리에이터’에 대해 공개했다.

G03-9894841702

박지훈은 지난 2017년 등장해 청량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유행어를 만드는 등 많은 인기를 얻었다. 솔로 가수, 배우로도 변신한 박지훈은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구가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첫 정규 앨범 ‘메시지(MESSAG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갓차(GOTCH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지훈은 유니버스의 플래닛에서 이전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자랑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니버스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을 알렸으며 내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