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G유플러스, 에이프릴의 ‘아이돌 워크숍’ 단독 최초 공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0-09-07 12:51 KRD7
#LG유플러스 #에이프릴 #단독 #워크숍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6인조 걸그룹 ‘에이프릴’의 직장인 체험 예능 ‘아이돌 워크숍’을 10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으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아이돌 워크숍은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돌이 연수원에 가서 회사원처럼 워크숍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빅톤’, 두 번째 ‘골든차일드’, 세 번째 ‘온앤오프’에 이어 걸그룹으로는 처음으로 ‘에이프릴’이 출연한다.

에이프릴은 아이돌 워크숍에서 특유의 순수하면서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가수 활동 외에도 연기면 연기, MC면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에이프릴인 만큼 영역별 주어진 미션을 척척 수행하며 워너비 회사원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G03-9894841702

본방송에서 에이프릴은 워크숍 입소 후 멤버간 직위를 정하고 선서문 낭독으로 낭독으로 본격 회사 활동에 나선다.

에이프릴의 아이돌 워크숍은 본편 5회와 비하인드 1회로 총 6편으로 제작됐다. 10일부터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U+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을 통해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에이프릴의 아이돌 워크숍 공개를 기념해 시청 고객 대상으로 멤버들 친필 사원증과 사인 포토카드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U+아이돌Live 앱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