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8-05 09:04 KRD7
#워크데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워크데이가 18일 워크데이의 글로벌 프로그램인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개최됐던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서울'에 이은 두번째 행사로 올해는 COVID-19의 영향으로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로 명칭을 바꾸고,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워크데이의 기술 비전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워크데이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향후 혁신기업으로 발전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매년 전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되고 있다.

워크데이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올해 행사 주제를 '변화를 감지하고 불확실성을 극복하는 방법'으로 선정했다.

NSP통신-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워크데이 제공)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워크데이 제공)

온라인으로 열리는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에서는 각 분야의 업계를 선도하는 성공사례 분석과 실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가 준비돼 있다. 또한, 퓨전 국악팀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한석준 전 KBS 아나운서가 뉴스 쇼 형식으로 행사를 이끌 예정이어서 다수의 세션 발표로 이어지는 무미건조한 일반적인 웨비나 형식을 탈피, 좀 더 생생한 현장감을 참석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G03-9894841702

이번 '워크데이 엘리베이트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는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신임 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된다. 그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C레벨 경영진과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현재 직면하고 있는 과제를 IDC에 의뢰해 조사한 리포트에서 한국 시장에 초점을 맞춘 내용을 발췌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상훈 지사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서 기업들이 마주하고 있는 과제와 현황은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는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어서 진행되는 기조연설에서는 데이비드 웹스터 워크데이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 사장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성공 사례'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지는 기조연설은 그렉 프라이어 워크데이 수석부사장 겸 인사 성과관리 에반젤리스트와 마이클 마가로(Michael Magaro) 워크데이 재무부문 수석 부사장이 '급변하는 세상에서 디지털 민첩성 확보'란 주제를 발표한다.

이들은 전례 없는 어려운 시기에 워크데이가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었던 배경과 분산되어 있는 인력들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대응할 수 있었던 방법, 변화하는 재무 상황을 파악하여 신속히 재계획 및 재예측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