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여수 디오션호텔, 밤바다와 함께하는 ‘참돔회·바베큐 한상’ 출시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0-06-15 15:10 KRD7
#디오션호텔 #여수밤바다 #디오션리조트

더 테라스에서 즐기는 여수 밤바다와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NSP통신-디오션호텔이 더 테라스에서 여수밤바다를 보면서 바베큐와 참돔회를 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를 출시 했다. (디오션호텔)
디오션호텔이 더 테라스에서 여수밤바다를 보면서 바베큐와 참돔회를 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를 출시 했다. (디오션호텔)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가막만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전망 맛집으로 알려진 디오션 호텔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참돔 회와 바베큐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더 테라스 스페셜 한상 세트를 선보인다.

더 테라스 스페셜 세트는 여수에서 어획한 참돔 한 마리를 특급호텔 일식 주방장의 손길이 담긴 신선한 회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위시리스트 1위 바베큐로 푸짐하게 구성돼 있다.

바베큐는 소등심, 소부채살, 돼지 오겹살, 훈제오리, 닭다리살, 해물모둠꼬치와 각종 야채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야채와 반찬은 셀프 바를 이용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더 테라스 스페셜 한상 세트의 가격은 4인 기준 14만3000원이다.

G03-9894841702

디오션리조트 엄재열 본부장에 따르면 “회와 바베큐 중에 무엇을 주문할지 고민하는 고객과 두 메뉴를 모두 주문하기에 비용적인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있어 모두 맛볼 수 있는 한상 세트를 원가 고민 없이 푸짐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디오션 호텔 야외 테라스에서 남도의 맛과 시원한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함께 선사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디오션 호텔 테라스는 좋은 전망과 푸짐한 메뉴들로 많은 고객이 찾는 인기 있는 영업장으로 방문하시기 전에 꼭 사전예약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