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개발 자회사 씽크펀)에서 유튜브 영상 콘테스트인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을 진행한다.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은 블레스 모바일의 주요 콘텐츠나 공략법을 소개하는 등 해당 게임에 관한 자유 주제의 영상을 출품하는 공모전으로, 최소 3분 이상의 유튜브 영상 제작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자체 제작한 영상을 ‘[블레스 모바일/슬기로운 블레스 생활]’ 문구가 포함된 제목으로 유튜브에 업로드 후, 7월 6일까지 영상의 인터넷 주소(URL) 링크를 콘테스트 접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의 우수 콘텐츠로 선정될 경우 맥북 프로, 에어팟 프로를 비롯해 게임 재화인 블랙 루메나와 특별 제작된 보조 배터리 등 풍성한 수상 혜택이 주어지며, 영상의 업로드 조건을 충족한 모든 참여자들은 구글 기프트 카드와 블랙 루메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조이시티 이성진 사업부장은 “이번 콘테스트 영상들을 통해 장비 강화나 던전 공략 등 각 유저 분들의 블레스 모바일을 즐기는 유용한 노하우를 함께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른 유저들과 폭넓게 소통하면서 다양한 참여 보상도 받을 수 있는 슬기로운 블레스 생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