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7 ‘가족들을 위한 노래’ 음원이 22일 정오 발매됐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7 앨범에는 지난 14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MC 김성주, 붐)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에 진출한 TOP(톱)7이 부른 곡들로 채워졌다.
진(眞) 임영웅과 선(善) 영탁, 미(美) 이찬원을 비롯해 4~7위의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강원도 민요'와 '사랑의 트위스트'를 시작으로 타이틀 곡으로 선정된 임영웅의 '마법의 성', ‘사랑할 나이’, 영탁의 '옆집오빠'가 수록됐다.
또 임영웅과 이찬원이 함께 부른 '진정인가요'와 장민호의 '가슴 아프게', 정동원의 '효도합시다', 김호중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김희재의 '열아홉 순정'을 포함해 총 10곡이 담겼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줬던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청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해 호응을 얻고 있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