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는 아이오페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해 제품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바르는 순간의 심리적 만족까지 모두 담고자 했다.
특히 일반적인 푸른 색보다 더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라피스 블루(Lapis Blue) 색상으로 한정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라피스 블루는 중세 시대 화가들이 가장 선망했던 색으로, 당시 고급스럽고 영롱한 푸른 색을 얻기 위해 보석을 갈아 넣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프로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 알파(Bio-redox ∝)’ 성분이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고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프로바이옴은 ‘마이크로바이옴’과 ‘프로 항산화’를 결합한 용어로 피부 정화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주는 바이오 에센스의 혁신 기술을 의미한다.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 각종 외부 자극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6월 1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168ml 용량의 제품은 아리따움과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84ml 용량 제품의 경우는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이오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단독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