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트와이스,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단독 출연..K팝 걸그룹 최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4-14 13:55 KRD7
#트와이스 #유튜브 #오리지널시리즈 #TWICE: Seize the Lig #29일공개

29일 밤 11시 리얼 다큐멘터리 ‘TWICE: Seize the Light’ 첫 화 공개

NSP통신-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글로벌 대세 트와이스가 K팝 걸그룹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를 선보인다.

트와이스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하는 리얼 다큐멘터리로 그룹의 역사를 담아낸 ‘TWICE: Seize the Light’의 첫 화가 오는 29일(한국시간 기준) 밤 11시 전 세계 81개 지역에 동시 공개된다.

팬들은 총 8편으로 구성된 해당 콘텐츠를 통해 아홉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부터 치열한 성장 일기, 새로운 무대를 향한 도전, 솔직한 마음까지 트와이스의 감동과 눈물의 성장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다.

G03-9894841702

트와이스는 걸그룹 사상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에 단독 출연함에 따라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증명해냈다. 나아가 이번 콘텐츠는 K팝을 선도하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가 만나 강력한 글로벌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튜브는 앞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방탄소년단 등 유수의 K팝 아티스트와 파트너를 맺은 데 이어 2020년에는 트와이스와 협업해 오리지널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

트와이스는 유튜브 오리지널 단독 출연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Premiere Live Stream'(프리미어 라이브 스트리밍)을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해 멤버들이 직접 전 세계 미디어와 팬들의 질문에 답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갖을 예정이다.

한편 'TWICE: Seize the Light'는 1화 공개 이후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순차적으로 다음 에피소드가 오픈된다. 다만,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는 첫 화가 공개되는 29일에 8편의 에피소드를 모두 시청할 수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