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4-08 10:18 KRD7
#네이처리퍼블릭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자외선은 물론 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SPF50+ PA++++’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 선케어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와 함께 대표 제품으로 손꼽히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이 높은 인기를 얻음에 따라 동일 라인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자외선 차단제가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네이처리퍼블릭은 ‘보송 선듀오’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하며 선케어 시장 선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은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를 적용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함은 물론 피부에 깊숙이 침투돼 노화를 촉진시키는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또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주며, 자외선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피그먼트 미세 분산 기술 적용으로 작고 균일한 입자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며, 피부 일차 자극 평가시험을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네이처리퍼블릭은 출시 전 유튜버 30인을 대상으로 품평을 진행했다. 그 결과 사용 후 보송함 100%, 순한 사용감 97%, 지인 추천 의사 94% 등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방패자차’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