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낙연 전 국무총리, 정춘숙 용인병 후원회장 수락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05 11:31 KRD8
#정춘숙 #용인병 #더불어민주당 #이낙연후원회장 #국회의원선거

정춘숙 후보,“21대 총선서 승리, 대한민국 큰 인재 용인수지 큰 일꾼 될터”

NSP통신-용인시병 정춘숙 국회의원 후보를 맡기로 한 이낙연 전 국무총리와 정춘숙 국회의원 후보. (정춘숙 후보 캠프)
용인시병 정춘숙 국회의원 후보를 맡기로 한 이낙연 전 국무총리와 정춘숙 국회의원 후보. (정춘숙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전 국무총리)가 정춘숙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용인병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기로 결정했다.

정춘숙 후보자는 더불어민주당 공동 상임선대위원장인 이낙연 전 총리가 위원장으로 있는 코로나19 국난극복위원회에서 돌봄교육TF단장을 맡고 있는 등의 인연으로 후원회장을 요청드렸고 이낙연 전 총리는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고 4일 밝혔다.

정춘숙 후보 후원회장을 맡게 된 이유에 대해 이낙연 전 총리는 “정춘숙 후보는 ‘똑 부러지게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기 때문이다. 용인 수지 주민 여러분께 부탁드린다. 인재는 더욱 크게 키워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도록 해야 한다. 정춘숙 후보를 더욱 크게 키워 우리 모두의 삶이 더 윤택해지는 나라를 만듭시다. 저도 함께 정춘숙을 힘차게 응원하겠다”라며 정 후보 캠프측은 밝혔다.

G03-9894841702

정춘숙 후보는 “평소 존경하는 이낙연 전 총리께서 후원회장을 맡아주셔서 너무 든든하다. 이낙연 전 총리님의 말씀대로 똑 부러지게 일 잘하는 정춘숙이 이번 21대 총선에서 승리해 대한민국의 큰 인재, 용인수지의 큰 일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