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리아나 화장품,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브랜드 ‘가온’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31 10:13 KRD7
#코리아나(027050) #미니멀리즘 #스킨케어브랜드 #가온

최소화된 스킨케어 루틴 제안하는 ‘씨앗 담은 토닝세럼’,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 출시

NSP통신-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미니멀리즘 뷰티를 내세운 신규 브랜드 ‘가온’을 론칭했다.

가온은 ‘가운데, 중심’을 뜻하는 순우리말로, 다양한 변화에도 중심을 잃지 않는 피부, 건강한 피부의 중심을 지키고자 하는 철학을 담고 있다.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최소화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며, 피부에 필요한 최소 성분을 사용하고 신선한 자연 유래 원료를 충분히 담아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전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G03-9894841702

가온의 제품 라인업은 ▲씨앗 담은 토닝세럼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의 2가지로 구성됐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합성 색소, 무합성 향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씨앗 담은 토닝 세럼(50ml/5000원)은 즉각적인 피부 결 정돈은 물론 세럼의 깊은 보습감을 겸비한 토너 겸용 세럼 제품이며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50ml/5000원)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발아 밀싹의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아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 주는 제품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가온은 미니멀리즘의 콘셉트와 더불어 피부의 휴식, 나의 휴식, 자연의 휴식을 지향하는 브랜드다”라며 “정직한 재료와 바른 생각, 합리적인 가격의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올바른 소비에 대한 고민은 가온에게 맡기고 잠시 쉬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