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송군, 코로나19 극복 기부 잇따라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3-13 14:46 KRD7
#청송군 #윤경희군수 #코로나성금 #금복주
NSP통신-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청송군에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각계각층의 기부가 줄을 잇고 있다. (청송군)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청송군에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각계각층의 기부가 줄을 잇고 있다. (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청송군(군수 윤경희)에 코로나19 극복을 염원하는 각계각층의 기부가 줄을 잇고 있다.

최근 진보면 알피(대표 김현주)에서 500만원, 청송읍 중앙오토바이(대표 서태섭)에서 200만원, 청송읍 GS편의점에서 라면 등 물품을 기부했으며, 전라남도 영광의 금보(대표 김철경), 의성군의 함춘(대표 박찬익), 금복주(대표 이원철) 등 관외의 다양한 업체들도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

또한 청송군산림조합(조합장 신광희), 청송군청 사회복지과·안전재난건설과·문화체육과, 청송읍사무소 등 관공서와 김지수 씨(주왕산면), 김태선 씨(청송읍), 남갑수 씨(부남면), 청송모범운전자회(회장 윤동건), 백자친환경작목반(회장 윤목원), 청송읍이장협의회(회장 윤남도), 농업경영인 주왕산면회(회장 심칠섭) 등 개인 및 단체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훈훈함을 더했다.

G03-9894841702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의 구분 없이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며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