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신한지주↓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는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연인과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피부관리를 위한 상품권과 집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선물세트로 준비됐다. 특히 상품권의 경우는 본에스티스 지점별 피부관리숍에서 이뤄지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앞서 본에스티스는 지난달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해 젊은층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배우 송윤아를 모델로 기능성 화장품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홈쇼핑에 론칭해 연속 매진행렬을 잇고 있는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제조 및 유통 외 스파시설을 갖춘 피부관리숍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공연활동 등을 지원하며 문화적 기업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본에스티스는 ‘코로나19’ 확산 및 방지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공연업계에 권고한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로 공연이 일시 중단된 창작 뮤지컬 ‘플랫폼’도 공식 후원하고 있다. 이 뮤지컬은 약 2주간의 휴관기를 거쳐 오는 16일 공연을 재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