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올리브영, 화이트데이 선물 테마관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3-11 09:11 KRD7
#CJ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은 오는 3월 1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내 기프트관을 통해 ‘화이트데이’ 테마관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지난달 온라인몰에 ‘선물 서비스’를 도입하고, 선물 구매처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 바 있다. 온라인몰의 1만4000개 상품에 대해 휴대전화 번호로 선물을 전송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와, 테마별로 상품을 선별한 ‘기프트관’을 각각 론칭했다. 두 서비스는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는 온라인몰 기프트관에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테마관을 신설, 연인과 가족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한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2030대 취향을 반영한 립스틱과 향수, 실속 있는 스킨케어와 바디용품 세트, 뷰티디바이스 등 주요 인기 제품을 1만원대부터 5만원대 이상까지 가격대별로 선뵌다.

NSP통신-공식 온라인몰 내 기프트관을 통해 화이트데이 테마관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 제공)
공식 온라인몰 내 기프트관을 통해 ‘화이트데이’ 테마관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 제공)

선물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원하는 상품을 고른 후 상세 페이지 하단의 선물 모양 버튼을 눌러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선물 주문 시 100자 이내의 모바일 메시지 카드도 작성해 보낼 수 있다. 선물을 받은 사람은 상품의 컬러와 향 등을 취향에 따라 변경해 수령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건강과 위생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건강지킴이’ 콘셉트의 선물 테마관도 함께 마련했다. 손 세정제부터 샴푸, 클렌징 등 청결을 위한 상품과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가격대별로 제안한다.

G03-9894841702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화이트데이에는 대표 선물인 색조화장품이나 향수 외에도 건강 관리를 위한 상품을 선물하려는 수요가 특히 높다”며 “앞으로도 주요 선물 시즌에 맞춘 콘셉트별 테마관을 선보이며 선물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도록 큐레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