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라보에이치 론칭…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내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05 14:21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탈모증상완화샴푸
NSP통신-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를 3월 공식 론칭했다.

LABO-H(라보에이치)는 Laboratory of Hair (헤어 연구소)의 약자로, 브랜드의 오랜 헤어 연구 기술의 진정성과 자신감을 담았다.

‘두피도 매일 스킨케어 하자’는 컨셉 아래 매일 똑같이 머리를 감아도 환경의 변화, 불규칙한 식습관 등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 속 개개인의 두피 컨디션이 다르다는 점에 주목하고 두피가 건강한 균형을 찾는 것에 집중했다.

G03-9894841702

라보에이치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마이크로바이옴(Micro Biome) 기술에 활용해 나온 제품이다. 일시적 개선이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라보에이치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인으로 ▲두피강화 ▲두피쿨링 ▲민감더마 총 3종과 ▲트리트먼트 두피강화 1종으로 출시한다.

특히 라보에이치를 대표하는 두피강화 샴푸는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인증 샴푸로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신규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온라인 및 드럭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