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대전 침공 등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2-19 13:01 KRD7
#게임빌(063080) #크리티카천상의기사단 #침공

정수 3종 및 K코인 등 침공 콘텐츠 랭킹 보상 지급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전 콘텐츠 ‘침공’을 새롭게 선보인다. 침공 콘텐츠는 3인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몰려오는 수많은 몬스터들의 침공을 막고 다른 유저들과 랭킹을 겨루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선택한 각 캐릭터들이 제한시간을 모두 사용하거나 패배하면 다음 캐릭터가 출전해 전투를 벌이게 되는 방식이다. 침공 콘텐츠를 통한 랭킹 보상으로 정수 3종과 K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 개선도 함께 진행된다. 육성 보너스 및 빛·암흑·자연의 힘 스킬 최대 레벨이 상향돼 좀 더 강력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 미궁 콘텐츠 진행 중에도 마나를 회복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좀 더 쉽게 클리어할 수 있도록 변경할 예정이다.

VIP 단계별 투기장 배수 시스템도 완화해 투기장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K코인 교환소 역시 더욱 다양한 품목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다.

한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서비스 6년차에 접어든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