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잡기’ 박정희 생가 찾은 김문수, 박근혜 전 대통령 예방도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남성 캐릭터 캐주얼 커스텀멜로우가 프로젝트 보이, 마이셀프(Project BOY,myself)의 11인 아티스트와 함께 오는 12월 4일 자선파티 ‘청춘만감 플리마켓(FLEAMARKET)’을 홍대 커스텀멜로우 에이치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청춘만감 플리마켓에서는 커스텀멜로우의 샘플, 프로젝트 보이, 마이셀프 아티스트 애장품, ‘50 SEOUL(크래커매거진)’ 셀러들의 소장품 등을 판매하고, 에바주니의 김준희, 최근 공효진과의 듀엣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션 마이큐, 런던 패션위크에서 주목 받는 디자이너로 선정된 계한희등 셀러브리티와 디자이너들이 셀러로 참여할 예정이다.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사회복지법인 ‘이든 아이빌’에 기부돼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후원한다.
플리마켓과 함께 진행될 파티는 프로젝트 보이, 마이셀프 아티스트의 어쿠스틱 밴드와 인디씬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패션피플들이 즐길 수 있는 안다빈의 디제잉이 함께할 예정이다.
청춘만감 플리마켓은 문화와 패션, 그리고 청춘이 함께 어우러진 커스텀멜로우 컬쳐마케팅의 일환으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청춘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