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추석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예년보다 이른 추석 명절을 맞아 촉박한 준비 기간을 고려해 고객들이 쉽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초부터 남성, 보디 라인까지 다양한 품목의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폭넓은 제품 구성은 물론 경제적 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최대 50%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적용해 기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아프리카 버드 옴므’는 남성 기초 라인으로 보습 효과를 주는 바오밥나무씨 추출물과 루이보스잎 추출물이 생기와 활력을 전해준다. 아프리카 버드 옴므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 등 3in1 기능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준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스네일 솔루션’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집중 케어 라인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여 더욱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스네일 솔루션’ 기획세트는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보습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부스팅 기능의 토너와 레시틴 성분이 피부를 촘촘하게 잡아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러브미 버블’ 라인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로를 사르르 녹여주는 보디 전용 제품으로 싱그러운 향의 샤워젤과 보디 로션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입욕제 겸용의 샤워젤인 ‘러브미 버블 배쓰 앤 샤워젤’은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피부의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캐모마일꽃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 성분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