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영찬, 인천 계양구 초청 인문학 특강 진행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3-29 12:24 KRD7 R0
#권영찬 #교수 #개그맨 #방송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은 지자체 공무원 대상으로 ‘행복재테크’ 특강을 가졌다.

2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인천 계양구청이 소속 공무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한 행사에 초대돼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의식을 잊고 산다면 이상치의 목표를 이뤄내는 기적은 바랄 수 없다”며 “도전을 통한 변화와 혁신의 과정에서 맞닥뜨린 난관으로 때론 실패를 맛 볼 수도 있지만 이는 회복탄력성을 통해 극복해 낼 수 있다. 실패는 결국 더욱 큰 목표를 설정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만큼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도전해 성공이라는 행복을 보상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찬은 또 ‘설득(說得)이 아닌 납득(納得)을 부르는 CS 리더십’에 대한 강연도 함께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G03-9894841702

한편 권영찬은 연예인 출신 1호 상담코칭전문가로 지난해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 겸임교수로 있으며, 방송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