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의회, 아모레퍼시픽과 간담회 가져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19-03-26 18:01 KRD7
#오산시의회 #아모레퍼시픽 #장인수 #일자리 #화장품

장인수 의장, “일자리 창출 노력해달라”

NSP통신-26일 오산시의회·아모레퍼시픽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 (오산시의회)
26일 오산시의회·아모레퍼시픽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 (오산시의회)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 오산시의회(의장 장인수)가 26일 관내 화장품 전문 기업 아모레퍼시픽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8대 오산시의회 의정 목표 중 하나인 소통하는 행정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업을 대상으로는 이례적이다. 강일권 아모레퍼시픽 상무이사와 김영희 오산시의회 부의장, 김명청, 이상복, 성길용, 이성혁, 한은경 의원 등 모든 시의원, 집행부 관계 공무원이 참석했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은 “아모레퍼시픽은 연 매출액 6조가 넘는 세계 7위의 화장품 전문 기업”이라며 “최근 중국 관광객 유입 감소가 내수시장에 다소 영향이 있지만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확장 등으로 국내 화장품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오산시 현안에도 깊은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하는 등 사회공헌의 가치를 실현해 감사하다”며 “일자리 창출 기업으로서 더 큰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