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스포항병원, 신규 의료진 영입 및 외래 진료 확대…의료 서비스 강화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9-02-10 13:46 KRD7
#에스포항병원 #신경과 #뇌·혈관병원 #척추·통증·관절병원

뇌·혈관병원 신경과 김해종 진료과장 영입, 척추·통증·관절병원 신경외과 양동훈 진료과장 진료 개시

NSP통신-(왼쪽부터)신경외과 양동훈 진료과장, 신경과 김해종 진료과장 (에스포항병원)
(왼쪽부터)신경외과 양동훈 진료과장, 신경과 김해종 진료과장 (에스포항병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이 신경과 전문의를 새롭게 영입하고 신경외과 외래 진료를 확대하는 등 의료 서비스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스포항병원 뇌·혈관병원은 신경과 전문의 김해종 진료과장을 추가 영입하며 진료를 강화했다.

김 진료과장은 경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아대학교에서 전공의와 임상강사 과정을 거친 후 부산광혜병원 신경과 진료과장을 역임했다.

G03-9894841702

뇌졸중, 뇌전증, 치매 및 퇴행성질환, 의식장애 및 감염성 신경계 질환, 신경통 등에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어 양질의 의료 서비스로 지역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또 척추·통증·관절병원에서는 신경외과 전문의 양동훈 진료과장이 지난 1일부터 외래 진료를 개시했다.

양 진료과장은 조선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아주대학교 대학원 석사 및 동 대학병원 임상강사 과정을 거쳤으며, 선린병원 신경외과 주임과장 및 포항시의사회 상임이사를 역임했다.

특히 추간판탈출증 미세 수술과 비수술적 치료 및 퇴행성 복합 척추질환 치료, 골다공증성 척추 골절, 척추 질환에 대한 통증 관리 등에 탁월한 실력을 갖추고 있어 꾸준하고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척추 질환 환자들에게 든든한 주치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