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해피 데스데이 2 유’ 트리의 탄산수 같은 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29 12:49 KRD7
#해피데스데이2유 #트리 #제시카로테
NSP통신- (UPI 코리아)
(UPI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든 것이 리셋되면서 더욱 강력하고 새롭게 돌아온 호러테이닝 무비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짜릿한 공포와 재기발랄한 모습이 가득한 ‘트리’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은 죽음이 반복되는 끔찍한 생일로 돌아갔지만 전보다 당당하고 유쾌하게 생일을 즐기는 트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다.

이미 1편에서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로부터 반드시 벗어나려는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핵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한 트리는 큰 이목구비로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속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G03-9894841702

특히 비키니를 입고 낙하산 없이 스카이다이빙을 시도하는 모습과 폭탄 머리에 윙크를 하는 트리의 모습은 이번 ‘해피 데스데이 2 유’에서도 트리 캐릭터 특유의 똘끼 충만한 매력을 어김없이 보여준다.

여기에 생일이 반복되는 탓에 매번 같은 옷만 입고 나왔던 트리가 드디어 남자친구에게 빌린 티셔츠에서 벗어나 새 옷으로 갈아입은 모습은 ‘해피 데스데이’를 재미있게 본 영화팬들에게 1편과의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는 잔재미를 선사한다.

패션, 표정, 그리고 ‘베이비’를 피해 반복되는 그 날을 즐기는 대처법까지, 전편과 달라진 트리의 다양한 모습은 과연 ‘해피 데스데이 2 유’가 전편과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한껏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트리 역할의 제시카 로테는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트리는 주어진 운명을 자신이 바꿀 수 있을 것이라 믿는 동시에, 이미 죽음의 규칙에 대해서 알고 있기 때문에 ‘내가 못할 게 뭐가 있겠어?’라는 생각으로 죽음을 즐기기까지 시작했다”라고 말하며 더욱 강렬하게 돌아온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