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영찬, MBC ‘경성판타지’ 출연…대학생 멘토로 활약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1-14 10:34 KRD7
#권영찬 #울산 #MBC #경성판타지 #예능

2월 울산권·3월 전국권 방송 예정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겸 스타강사 권영찬이 예능 방송을 통해 한 대학생에게 꿈 실현에 필요한 스피치 스킬을 전수한다.

14일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최근 울산MBC에서 제작해 선보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경성판타지’에 출연한 대학생의 멘토로 나서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NSP통신

권영찬은 이번 녹화에서 대한민국 마술을 책임지겠다는 당찬 세 명의 대학생 출연자 중 한 학생에게 ‘청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파워 스피치 스킬’에 대한 다양한 멘토링을 해주었다.

특히 상담 코칭과 컨설팅을 통해 마술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피치 스킬에 대해 전해줬다.

G03-9894841702

‘경성판타지’는 서울에 대한 판타지를 갖고 있는 개성 강한 지방의 지역민들이 자신의 꿈을 좇아 3박4일간 서울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서울 관찰 예능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울산 MBC에서 방송되고 있다.

권영찬이 멘토 출연한 ‘경성판타지’는 오는 2월 울산MBC에서 먼저 방영되며, 3월에는 전국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백광(伯桄)이라는 호로 활동 중인 권영찬은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있으며, 방송과 강연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