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윤소이, ‘보일듯 말듯’ 하의실종 명품각선미 뽐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28 16:39 KRD2 R0
#윤소이 #엘르
NSP통신-<사진=엘르>
fullscreen
<사진=엘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중성적이고 섹시한 매력의 액션배우 윤소이가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을 통해 숨겨둔 명품각선미로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엘르’코리아 7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윤소이는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와 강렬한 블랙 아이 메이크업, 그리고 아방가르드한 화이트 셔츠와 블랙 보디수트를 통해 그녀만의 고유한 이목구비와 건강하면서도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모델 데뷔 경력이 있는 윤소이는 이번 화보에서 프로다운 포즈와 서늘하면서도 섹시한 눈빛 연출에 배우다운 절제된 몸짓과 감정 표현으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G03-9894841702

데뷔 10년 차에 접어든 윤소이는 스무 편의 필모그래피에서 청순하고 달달한 역도 제법 많았지만 그를 떠올리면 먼저 ‘아라한 장풍 대작전’이나 ‘무영검’에서의 액션 여전사의 이미지가 강하게 전해온다.

윤소이는 엘르와의 화보를 진행하며 가진 인터뷰에서 “액션 배우의 이미지가 부담스러울 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 하나는 확실히 해두자’는 생각이 든다”며 “이번에 무협물 ‘무사 백동수’를 하게 된 것도 이런 부담감을 떨쳐낸 덕분이다”고 자신만의 연기 캐릭터를 억지로 바꾸려는 마음이 없음을 밝혔다.

윤소이가 출연하게되는 SBS드라마 ‘무사 백동수’는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된다.

한편 윤소이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홈페이지(www.elle.co.kr)와 ‘엘르 엣진’ 사이트(www.atzine.com)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