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규리, 日 팬미팅 성료…“즐거운 기운 받는 감사한 시간이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12-31 15:06 KRD7
#박규리 #팬미팅 #일본
NSP통신- (다인엔터테인먼트)
(다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규리가 일본서 연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박규리는 지난 29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 ‘규리스 윈터 매직, 라스트데이 파티(Gyuri's winter magic, Lastday party)’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1, 2부로 나뉘어 두 차례 진행된 팬미팅에는 박규리를 보기 위해 수 많은 팬들이 몰려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G03-9894841702

근황토크로 시작된 팬미팅에서 박규리는 ‘키스시떼’(Kisssite) ‘윈터매직’(Winter Magic) 뿐 아니라 2019년 신곡인 ‘에버래스팅 러브’(Everasting Love) ‘예스 마이 프레셔’(Yes My Precious) 등의 노래로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
특히 ‘에버래스팅 러브’ 무대에서는 일본의 인기 가수 겸 배우 테라니시 유마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기도 했다.

이날 깜짝 산타로 변신한 박규리는 팬들을 위한 선물 뿐 아니라 모든 팬들과 개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가 하면 행사가 마무리 된 후에도 자신을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잇는 팬들에게 다가가 직접 배웅을 해주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규리는 “팬미팅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하면 알찬 시간이 될지 굉장히 많이 고심했는데 팬들이 생각보다도 더 즐거워해 주셔서 무척 기뻤다”며 “즐거운 기운을 받을 수 있는 감사의 시간이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1995년 아역배우로 연예계 데뷔한 박규리는 이후 걸그룹 카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한일 양국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배우로 전향한 후 다수 작품에 출연해 온 그는 최근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특별출연해 시선을 끌기도 했다. ‘뷰티, 촌에 가다’ ‘여우들의 은밀한 수다’ ‘왓 위민 원트’의 MC로 발탁되면서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