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한서경이 이끄는 4인조 아줌마 그룹 ‘줌마렐라’가 공식 앨범을 내고 데뷔했다.
줌마렐라는 지난 3일 타이틀 곡 ‘그대와 춤을’과 수록곡 ‘인생 체조’ 두 곡을 담은 1집 앨범‘줌마렐라’의 음원을 공개했다.
‘그대와 춤을’은 가수 겸 배우 전영록이 작사, 작곡을 맡고 정규연이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했다. 이 곡은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가 과거의 즐거움을 추억하며 앞으로 무한 긍정의 에너지로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줌마렐라의 리더격인 한서경은 지난 1992년 ‘낭랑 18세’로 데뷔해 ‘울릉도 트위스트’ ‘소양강 처녀’ 등 리메이크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멤버 민지는 지난 2004년 1집 ‘초혼’으로 데뷔한 후 15년의 무명시절을 딛고 2018년 신곡 ‘오빠달려’로 왕성히 활동 중이며, 청이는 2007년 1집 ‘내마음 차차차’로 데뷔해 신곡 ‘에루화둥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멤버 이나금은 비가수로 부동산 베스트셀러 작가라 눈에 띤다.
줌마렐라는 “이 시대 아줌마들의 애환을 함께 이야기하고, 잘 살아왔다고 서로 위로하며 공감하기 위해 그룹명과 동명의 기획앨범 ‘줌마렐라’를 내놓았다”며 “줌마렐라의 무대 자체가 용기이고 도전이며 메시지이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