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아영, “겨울 신부 된다”…12월 22일 두 살 연하 금융인과 결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11-22 15:49 KRD7
#신아영 #결혼
NSP통신-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방송인 신아영이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22일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아영이 다음 달 22일 서울 모처에서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신아영과 예비신랑은 하버드대 동문으로 대학에서 인연을 맺고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G03-9894841702

이날 결혼식에는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이 참석할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SBS ESPN,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지난 2015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신아영은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현재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와 MBC 표준FM ‘이윤석, 신아영의 좋은 주말’ 등에 진행자로 출연하고 있다.

다음은 신아영 결혼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방송인 신아영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신아영 씨가 오는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랑은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같은 대학을 다니며 인연을 맺어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신랑이 연예 활동을 하지 않는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측 가족을 배려해 조심스럽게 준비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립니다.

신아영 씨는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신아영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