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올해 세 번째 발매 앨범의 타이틀 곡명을 확정, 공개하고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JYP 및 갓세븐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 새 앨범 ‘프레전트 : 유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 ME Edition’의 타이틀 곡명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스노볼, 미니 트리, 작은 아가새 등 여러 소품 사이에서 하얀 캔들이 빛을 발하고 그 안에 타이틀 곡명인 '미라클(MIRACLE)'이라는 단어가 투명하게 드러나고 있다.
또 20여 초 동안 흐른 감미롭고 잔잔한 선율은 이 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미라클'은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이다.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는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프레젠트 : 유(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기존 메시지에 '자신들(ME)'이라는 요소를 더해 완성의 의미를 표현했다.
한편 갓세븐의 신곡 ‘미라클’을 비롯한 새 앨범 ‘프레젠트 : 유 앤 미’의 전곡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