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v3.0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의 방향성을 유저 친화형 업데이트로 잡고 다양한 보상 제공과 더불어 시스템을 대거 개편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헤일로 메이지’를 선보인다. 헤일로 메이지는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지닌 소녀 캐릭터로 마법과 함께 강력한 포탄을 사용하는 클래스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헤일로 메이지를 소개하는 공식 홍보 영상도 공개하며 인기 몰이에 나선다. 더불어 ‘아바타’를 일정 개수 이상으로 보유 시 세트 효과를 부여하는 아바타 세트 보유 효과 시스템을 탑재한다.
게임빌은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진.초월 펫 불사조’를 만들 수 있는 재료를 모두 제공하는 이벤트 출석부 오픈과 함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라인 공식 계정에 친구추가 시 5000 라피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선보인 글로벌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양사는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