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 가을 즐기는, ‘리틀포레스트’ 주인공들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10-25 15:10 KRD7
#경주시 #경북관광공사 #TV속 경북 스토리 체험투어

경북관광공사, 가을여행주간 맞아 ‘TV속 경북 스토리 체험투어’ 개최

NSP통신-경북관광공사 TV속 경북 스토리 체험투어 참가자들이 군위 사라은이야기마을에서 떡메치기를 체험하고 있다. (경북관광공사)
경북관광공사 TV속 경북 스토리 체험투어 참가자들이 군위 사라은이야기마을에서 떡메치기를 체험하고 있다. (경북관광공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지난 24일 군위 일원에서 영화‘리틀포레스트’촬영지를 탐방하며 주인공이 되어보는‘TV속 경북 스토리 체험투어’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TV속 경북 스토리 체험투어’는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경상북도,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와 함께 경북여행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가을여행주간 대표프로그램이다.

영화‘리틀포레스트’의 주 배경이었던 군위 우보면 미성리의 혜원의집과 화본역, 역전상회 등 주요 촬영지를 탐방하고 사라온 이야기마을, 한밤마을 등 군위의 가을 추천 여행지를 둘러보는 체험투어 프로그램이다.

G03-9894841702

특히 혜원의집에서는 영화의 주요 내용인 요리를 통해 주인공이 힐링을 하는 내용을 살려 푸드스타일리스트를 초청, 영화 속에 나왔던 요리를 시연해 영화 속 주인공처럼 체험을 했다.

또한 촬영지 외에도 내륙의 제주도라고 불리는 한밤마을과 전통체험이 가능한 사라온이야기마을 등 가을철 군위에서 꼭 가봐야 할 관광지도 연계해 탐방함으로써 군위의 가을을 만끽했다.

한편 오는 31일과 11월 3일에는 얼마 전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미스터션샤인’의 스토리 체험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북의 다채로운 가을을 만나볼 수 있는 경북 가을여행주간 프로그램은 경북나드리와 여행주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재춘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가을여행주간을 맞아 경북의 유명 영화, 드라마 촬영지를 여행하며 색다른 체험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이제껏 느끼지 못했던 경북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였다”며“앞으로도 많은 관광객에게 경북의 다양한 가을 매력을 전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