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샘’ 11월 말 개봉…혹시 첫사랑이신가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24 14:41 KRD7
#샘 #최준영 #류아벨

티저포스터 공개…최준영 X 류아벨 알쏭달쏭 첫사랑 시그널 무비가 찾아온다

NSP통신-샘의 티저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샘’의 티저포스터. (롯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샘’이 11월 말 개봉을 확정짓고 독특하고 재기발랄한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샘’은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두상이 그녀인 듯, 그녀 아닌 그녀 같은 첫사랑 샘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알쏭달쏭 첫사랑 시그널 영화다.

‘샘’에서 첫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두상 역을 배우 최준영이 맡아 엉뚱한 순정남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 영화 ‘연애담’, 드라마 ‘나의 아저씨’ 등을 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배우 류선영이 류아벨로 활동명을 변경, ‘그녀’ 역을 맡아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G03-9894841702

개봉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비비드한 노란색 색감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필로 쓱쓱 그린 듯한 ‘그녀’의 모습과 독특한 ‘두상’의 캐릭터 설정에 맞게 눈, 코, 입을 각각 오려 붙인 콜라주 포스터는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것.

여기에 ‘혹시 제 첫사랑이신가요?’라는 카피는 ‘첫사랑 찾기’라는 누구나 한번쯤 꿈꾸고 공감할 수 있는 키워드로 사랑스러운 영화 ‘샘’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황규일 감독이 직접 그림을 그린 것으로 전주국제영화제 당시에도 화제를 모았던 바 각본, 연출은 물론 그림 실력까지 다재다능한 감독의 능력 또한 주목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