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윤희, 물오른 ‘청초 미모’로 ‘男心’ 유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5-16 15:36 KRD2 R0
#조윤희
NSP통신-<사진=NOA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NOA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새 월화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카리스마 넘치는 여신포스로 강렬한 첫 등장을 예고한 조윤희가 한층 물오른 미모로 남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16일 3회가 방송될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둘째가라면 서럽다고 할 진짜 킹카 현기준(강지환 분)이 엉뚱한 싱글녀 공아정(윤은혜 분)와 결혼했다는 황당한 오해를 사게 되면서 벌어지는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을 그린 작품으로 조윤희는 이날 기준의 예 약혼자인 오윤주로 분해 첫 모습을 드러낸다.

극 중 윤주는 투명한 유리처럼 맑고 깨끗한 미모와 따뜻한 마음까지 겸비한 캐릭터이지만, 기준을 사이에 두고 아정과 삼각관계를 이루는 인물.

G03-9894841702

지난 달 말 성북구의 한 고급 빌라 단지내에서 첫 촬영을 마친 조윤희는 공개된 사진에서 2층 테라스 난간에 서서 어딘가 응시하는 모습으로 청초한 아름다움을 뽐내며, 한껏 물오른 ‘자체발광’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 장면은 기준이 옛 연인 윤주의 집 앞에서 그녀의 모습을 회상하는 장면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6개월만에 브라운관 복귀하는 조윤희는 “반년만에 다시 시청자 여러분들을 뵙게 되어서 반갑고 설렌다. 아직 드라마 초반이지만 현장 분위기도 좋고 배우들간의 호흡도 좋은 편이라 예감이 아주 좋다”면서 “매 작품에서 그렇듯이 이번에도 역시 또 다른 조윤희를 발견하실 수 있도록 좀 더 색다른 모습과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드라마 출연 포부를 밝혔다.

그 동안 드라마 출연작인 ‘스포트라이트’, ‘열혈장사꾼’, ‘황금물고기’ 등을 통해 다양한 연기 변신을 선보여온 조윤희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더욱 막강해진 여성미를 발산해 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뭇 남성들의 마음을 일찌기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조윤희는 앞서 공개된 ‘내게 거짓말을 해봐’ 속 강지환과의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다정한 연인포스의 사진을 통해 앞으로 극 중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바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