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예 해오라, 요정 포스 팔색조 매력 ‘물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5-12 22:09 KRD2 R0
#해오라
NSP통신-<사진=강풍 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강풍 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가수 해오라가 빼어난 비주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해오라는 12일 마치 광고 이미지를 연상케하는 프로필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해오라는 앞서 지난 10일 여성그룹 디바 출신 디자이너 김진이 트위터에 해오라의 비주얼 디렉터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의 폭발적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G03-9894841702

이번에 공개된 해오라의 프로필 사진은 김진이 의상 콘셉트를 드리머(Dreamer)라는 타이틀로 작업해 동화 속에서나 나올 듯한 요정들을 여러 이미지로 재해석해 냄으로써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로 표현됐다.

특히 사진 속 해오라는 상큼·신선·내츄럴·신비·청초 등 다양한 변신 매력을 느끼게 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해오라가 누구야? 비주얼이 장난아닌데”, “한 얼굴에 이처럼 많은 매력이 숨어있다니...”, “변신의 귀재다. 진짜 모습은 뭐지?”, “음악적 색깔도 궁금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오라 소속사 측은 “해오라에 대한 관심이 기대 이상이라 예정보다 빨리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 해오라만의 개성 강한 음색이 돋보이는 데뷔 앨범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해오라는 오는 18일 음원을 공개한 후 곧바로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