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KC, 협력사와 윤리경영 노하우 공유

NSP통신, 정효경 기자, 2018-10-02 17:17 KRD7
#SKC(011790) #윤리경영 #협력사 #자동차필름 #썬팅

(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SKC(011790)가 무형자산을 협력사와 나누고 더불어 발전하기 위해 협력업체에 윤리경영체계를 공유한다.

이에 따라 SKC는 평택시에 있는 청우코아 본사를 방문해 윤리경영 교육을 진행했다.

강사로 나선 장순구 SKC 경영감사팀 매니저는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원의 비윤리 행위가 회사에 미치는 악영향을 설명하며 윤리경영의 필요성을 안내했다. 또 구성원에게는 지적자산과 물적자산 등 회사 자원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는 점을 설명했다.

NSP통신-윤리경영 실천 서약이 마친 이보영 청우코아 회장(왼쪽 세 번째)와 장제근 청우코아 사장(왼쪽 네 번째)이 채주한 SKC 경영감사팀장(왼쪽 다섯 번째)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C)
윤리경영 실천 서약이 마친 이보영 청우코아 회장(왼쪽 세 번째)와 장제근 청우코아 사장(왼쪽 네 번째)이 채주한 SKC 경영감사팀장(왼쪽 다섯 번째)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C)

이날 행사에는 청우코아 구성원 50여명이 참석했다. 교육이 끝난 뒤 청우코아 이보영 회장을 포함한 경영진이 윤리경영을 실천하기로 서약했고 전 구성원도 이에 동참했다.

G03-9894841702

SKC는 협력사에 윤리경영체계 등 무형자산을 공유하는 노력을 더욱 확대한다. 올해 청우코아를 비롯해 총 3곳에서 윤리경영체계를 공유했다. 내년에는 회사의 자산을 보호하는 정보 보안 교육까지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한편 1988년 SKC 협력업체가 된 청우코아는 현재 SKC에 필름을 말 때 쓰이는 종이관을 공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