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ZE:A 동준, 서신애와 깜찍 남매 포스 셀카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27 18:40 KRD2 R0
#제국의아이들 #ZE:A #서신애
NSP통신-<사진=스타제국>
fullscreen
<사진=스타제국>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ZE:A(제국의아이들) 막내 동준이 아역 배우 서신애와 함께 깜찍하고 귀여운 매력의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동준은 ZE:A 미투데이를 통해 “귀염둥이 두 남매의 신나는 이야기!! 2011.04.28. 가족뮤지컬 ‘알라딘’ 첫 공연이 시작됩니다!! 동라딘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이야기~ 커밍쑤운!”, “막내라인의 최고 권력!! 동라딘을 기대하세요~ 공연 2일전!!”이라는 글과 함께 서신애와 다정히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동준은 가족뮤지컬 ‘알라딘’의 포스터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V’자를 그리고 있는 서신애와 머리를 맞댄 채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다.

G03-9894841702

두 사람은 이번 뮤지컬에서 ‘알라딘’과 알라딘의 동생 ‘라나’ 역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동라딘이라니! 동준도 신애도 너무 귀엽다”, “두 사람이 너무 다정해 친 남매 같은 느낌이 든다”, “뮤지컬 첫 공연 대박나길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동준은 “뮤지컬 첫 도전이라 많이 긴장됐지만 즐겁고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며 “무대에서 노래와 연기, 춤으로 동심의 세계로 돌아간 저만의 알라딘 ‘동라딘’만의 매력을 더욱 재미있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가족뮤지컬 ‘알라딘’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8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