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모두의마블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8-01 10:30 KRD7 R0
#넷마블(251270) #모두의마블

5주년 맞이 ‘포탈 맵’, ‘워너원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대거 추가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5주년 업데이트를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프로젝트 ‘띵동~모마왔어요’를 진행한다.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이용자들이 게임을 하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별도 아이템 구매 없이 승부하는 게임 내 신규 모드 아이템 놀이터 대결로 진행된다.

배우 김상중, 강사 설민석 등 성대모사로 많이 알려진 유튜버 보물섬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모집 사이트를 통해 사연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참여 이용자를 위해 풀빌라 펜션, 플스4pro, 치킨 30마리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G03-9894841702

오는 8월 17일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 현장 습격 콘셉트 모두의마블 텐트도 운영한다. 현장 플레이 대결에서 이긴 참여자에게 외식 상품권, 게임재화 쿠폰, 넷마블프렌즈 상품 등 즉석에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넷마블은 이외 오션월드 입장권,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아웃백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퍼져라 이벤트, 삼행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현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5주년을 맞이해 포탈을 활용한 전략으로 빠른 승리를 할 수 있는 포탈 맵을 비롯해 인기그룹 워너원 캐릭터, 아이템 놀이터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며 풍성한 게임재화와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