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테일즈위버,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7-19 14:15 KRD7 R0
#테일즈위버 #클라리체데아브릴

리체 아브릴의 프롤로그 스토리 블루밍 로즈(Blooming Rose) 공개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이하 리체 아브릴)을 추가했다.

리체 아브릴은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2부에 나오는 캐릭터로 펜듈럼과 아밍소드를 무기로 사용해 근접과 원거리 전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몸 속에 지닌 악의 무구와 아나로즈 2가지 마력을 사용하는 다양한 전투모드를 지녔다.

리체 아브릴과 함께 리체 아브릴의 프롤로그 스토리 블루밍 로즈(Blooming Rose)를 공개하고, 조슈아, 막시민이 등장하는 약 5분 분량의 오디오 무비를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G03-9894841702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2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지급한다.

또 리체 아브릴 캐릭터로 게임 콘텐츠 체험, 아이템 사용 등 미션을 달성하면 부활 포션, 버프 스크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베베리체 의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 성장의 큐브, 기억의 구슬, 테일즈위크 등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를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