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본에스티스가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받았다.
5일 본에스티스 측에 따르면 머니투데이가 주최해 올해로 3회째를 맞아 지난 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에서 코스메틱 부문에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가 수상했다. 이로써 본에스티스는 2016년 1회부터 3년 연속 수상의 기록을 갖게 됐다.
본에스티스는 대표인 한도숙 박사의 노하우와 생명공학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스마트 뷰티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는 프레스티지 에스테틱 브랜드로 파이테라피, 리셀테라피, 모이스처케어 등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체 기술력을 홈케어로 그대로 옮겨놓은 파이테라피 화장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VVIP 고객에게 오더메이드로만 전해졌던 최상급 제품을 제공하며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와 어매니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테라피의 차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한 대표는 지난 4일 개최된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진(眞)으로 뽑힌 김수민(23·경기 진)과 미(美)에 선발된 박채원(24·경기 미)을 배출한 ‘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 경기 선발대회’ 참가자들의 피부관리 및 소양교육을 맡은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을 끌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