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일동후디스가 유아식처럼 만든 명품 우유, 발효유 제품을 오는 25일부터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 본격 판매한다.
이번에 이마트에 입점하는 일동후디스의 우유 제품들은 엄선한 1A등급 이상 청정원유에 ‘저온살균+DT공법’을 적용해 목장에서 갓 짜낸 생우유처럼 맛이 진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
특히 이들 제품은 초유성분을 비롯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영양과 기능을 동시에 잡았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현재 전국 홈플러스와 백화점 및 수도권 대리점을 통해서 판매 중인 ‘청정 저온살균우유’, ‘초유넣은 우유’, ‘초유넣은 베이비우유’, ‘유기농 우유’, ‘우리가족 맞춤우유’, ‘자연숨 우유’ 등 후디스의 모든 우유제품은 물론, 탁월한 기능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위장 활력 발효유 ‘케어3’도 전국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일동후기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 우유제품은 미국 FDA에서 권장하는 낙농선진국형 살균방식인 저온살균법(LTLT, 63∼65℃에서 30분)을 채택해 초유면역성분 및 성장인자의 손실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단백질 변성이나 비타민 손실도 적고 칼슘흡수율도 저하시키지 않는 등 영양 면에서 탁월하고 성인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