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FJ(풋조이)가 31일 풋조이 헤리티지와 히스토리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도산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도산점 플래그십 스토어는 그 동안의 FJ의 헤리티지와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공간과 주력 제품인 TOUR-S(투어에스)를 비롯하여, FJ의 기술력이 더해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제품의 우수함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더불어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부터 6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도산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FJ 프리미엄 슈백을, 50만원 이상 구매 시 FJ 카드지갑 및 벨트 세트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FJ 장지갑 및 벨트 세트를 증정한다.
FJ는 이번 도산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는 한편, 고객과 소통의 장을 한 층 더 넓힐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