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신라호텔,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8-04-21 14:57 KRD7
#서울신라호텔 #인비테이션 #서머 #패키지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서울신라호텔은 일찍 찾아 온 더위를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하는 얼리 서머 상품인 ‘인비테이션 투 서머(Invitation to Summer)’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호텔신라의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풍성한 아웃도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멀리 보이는 남산의 정경을 감상하며 일찍 찾아 온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며 야외에서의 여유있는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어번 플레이트’혜택은 어번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시그니처 어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수제 맥주 브랜드인 ‘브루클린 브루어리’ 생맥주와 함께 초여름의 시원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오는 5월 7일까지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해 따뜻한 야외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메인풀과 키즈풀의 물 온도는 최고 32~34도, 실외 자쿠지는 최고 39~40도로 맞춰지기 때문에 밤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번잡함을 피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려면 주말보다 평일에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평일에 이용하는 고객들은 여름의 속삭임이 들리는 듯한 고즈넉한 남산을 바라보며 복잡한 일상으로부터 머리를 식힐 수 있는 한가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