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네이처리퍼블릭, 2018 S/S 메이크업 룩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4-03 09:44 KRD7
#네이처리퍼블릭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S/S 시즌을 맞아 모델 김아현과 함께 사랑스럽고 상큼한 분위기의 2018 S/S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안하는 2018 S/S 메이크업 룩은 따스한 봄 햇살처럼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코랄 선셋’과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의 ‘레드 마티니’ 두 가지이며, 이국적인 분위기로 뷰티 패션계에서 극찬을 받고 있는 모델 김아현이 뮤즈로 나서 더욱 눈길을 끈다.

NSP통신-S/S 시즌을 맞아 모델 김아현과 함께 선보인 코랄 선셋 룩과 레드 마티니 룩.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S/S 시즌을 맞아 모델 김아현과 함께 선보인 ‘코랄 선셋’ 룩과 ‘레드 마티니’ 룩.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이번 메이크업의 메인 제품은 ‘24H 파데’와 ‘30구 팔레트’라는 애칭으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30 PA++’와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스프링 에디션’이다.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은 물론 30가지 섀도 컬러와 텍스처의 다양한 조합으로 색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S/S 시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두 가지 메이크업 룩에서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것은 세미 매트한 피부 표현으로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 SPF30 PA++’의 4가지 컬러 중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피부에 얇게 펴 바른다. 저점도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24시간 커버 지속 효과로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코랄 선셋’ 룩은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스프링 에디션’에서 코럴 컬러(9번)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발라 음영을 주고, 은은한 핑크 글리터(6번)를 덧바르면 봄빛을 담은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 마티니’ 룩은 핑크 브라운 컬러(23번)로 음영을 준 뒤 핑크 컬러(10번)를 쌍꺼풀 라인에 덧바르고 글리터(12번)로 포인트를 주면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가 완성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