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공현주, KBS 새 드라마 ‘드림하이’ 세트 조경 맡아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2-06 18:57 KRD2 R0
#공현주 #드림하이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용준과 박진영의 공동 제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새 월화극 ‘드림하이’의 조경 디자인을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담당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현주의 플라워브랜드 플로라피는 6일 “공현주가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마무리 작업에 여념이 없다”고 밝혔다.

내년 1월 3일 첫 방송될 예정인 ‘드림하이’는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기 다른 아이들이 예술 사관학교 기린예고에 입학해 재능을 발전시키고, 끝없는 도전을 통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배용준, 박진영을 비롯해 택연, 우영, 수지, 아이유 등 아이돌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G03-9894841702

한편 공현주는 지난해 소녀시대 윤아와의 라이벌 연기를 펼쳤던 KBS 일일극 ‘너는 내 운명’ 종영 후 플로리스트 과정을 밟기 위해 돌연 영국 유학길에 올라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최근에는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췄는가 하면,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ㆍ질병ㆍ문맹퇴치기구인 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해 훈훈함을 선사하기도 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