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버즈 새 멤버 나율, 모습 공개에 네티즌 ‘기대 충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16 23:56 KRD2 R0
#버즈 #나율 #민경훈 #윤우현 #최진이
NSP통신-▲버즈 새 멤버 나율<사진제공=에이원피플>
fullscreen
▲버즈 새 멤버 나율<사진제공=에이원피플>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솔로로 전향해 활동중인 민경훈의 빈자리를 메울 버즈 새 멤버 나율(19)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소속사인 에이원피플 측은 “나율은 장안대학 엔터테인먼트 학과에 재학 중에 있으며, 184cm의 훤칠한 키에 파워풀한 중저음의 보이스를 지녔다”고 소개했다.

정작 나율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은 배우 고수를 닮은 ‘꽃미남’ 외모 때문.

G03-9894841702

네티즌들은 “잘 생겼다”, “고수 닮아 보인다”, “가창력이 좋다”, “버즈 하면 민경훈인데 나율이 그 자리를 채울지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버즈는 16일 기존 멤버 윤우현과 새 멤버 나율이 호흡을 이뤄낸 스페셜앨범 ‘Fuzz·Buzz(퍼즈 버즈)’의 ‘여자가 싫다’와 ‘BUZZing Rock(버징 록)’ 두 곡을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현재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전 멤버 민경훈이 참여해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윤우현은 럼블피쉬 최진이와의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새 앨범 홍보를 위한 노이즈마케팅이라는 의혹을 사기도 했으나 소속사 측에서는 오후 “두 사람 모두 음악적 동료일 뿐 연인관계는 아니며, 열애설이 홍보 전략은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