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수미, 딸과 차별 아들에게 눈물로 용서 구해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16 15:24 KRD2 R0
#김수미 #미인도
NSP통신-<사진=MBC드라마넷>
fullscreen
<사진=MBC드라마넷>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김수미가 아들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다.

김수미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MBC드라마넷 한풀이 토크쇼 ‘미인도’에 출연해 그간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가족사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 김수미는 “평생 딸과 아들을 차별해 온 것을 후회한다”며 “돌아보니 남편에 대한 원망을 아들에게 화풀이한 것 같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G03-9894841702

그는 “딸에 비해 아들은 나와 안 맞아도 너무 안 맞았다”며 “자식에 관한 문제라 그동안 어디에다 하소연도 못했다”고 말썽쟁이 아들로 인해 평생 가슴 친 사연을 여과 없이 공개했다.

아들 속앓이 끝에 심지어 점집까지 찾아갔다는 김수미는 원로 개그맨 구봉서를 반말로 부른 사건, 집에 불을 낸 사건, 경찰서에 불려간 사건 등 황당했던 ‘아들의 말썽 시리즈’를 이날 낱낱이 풀어놔 스튜디오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김수미는 “35년 동안 한 번도 아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한 적 없다. 그 때는 혼내기만 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아들 마음을 너무 몰라줬다”며 “훗날 이 모든 게 내 잘못임을 깨달았다”고 아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밝혔다.

아들에게 평생 처음 쓴 ‘사랑의 편지’를 공개하며 눈물방울을 떨군 김수미의 가슴속 응어리진 ‘한풀이’ 사연은 오는 19일 밤 11시 40분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