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태곤-오승현, 핑크빛 열애 중…결혼계획 아직 미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09 17:23 KRD2 R0
#이태곤 #오승현
NSP통신-▲핑크빛 열애로 화제가 되고 있는 탤런트 이태곤과 오승현<사진출처=MBC 드라마 황금물고기, 사랑해, 울지마 공식 홈페이지>
fullscreen
▲핑크빛 열애로 화제가 되고 있는 탤런트 이태곤과 오승현<사진출처=MBC 드라마 ‘황금물고기’, ‘사랑해, 울지마’ 공식 홈페이지>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이태곤(33)과 오승현(32)이 1년째 열애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9일 이태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 초 중견탤런트 임예진의 주선으로 처음 만나 4월부터 연인으로 발전, 핑크빛 사랑을 나눠오고 있다.

이태곤의 열애는 지난 달 2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이태곤의 깜짝 발언으로 일찌감치 감지된 상태.

G03-9894841702

당시 이태곤은 “내후년에는 꼭 결혼할 생각이다. 4월이 될 것 같다”고 말한 바 있기 때문이다.

이태곤의 이같은 발언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이태곤이 누구인지 알 수 없지만 분명 사귀는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다”는 추측을 보이기도 했다.

이태곤의 ‘4월 발언’은 미뤄 오승현과의 본격적인 만남이 이루어진 시점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자연스럽게 이태곤-오승현 커플의 결혼이 관심사로 떠올랐다.

하지만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태곤과 오승현은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 계획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현재 방영중인 MBC 일일극 ‘황금물고기’에서 흉부외과 전문의인 이태영 역을 맡아 열연중인 이태곤은 CF 모델 출신 탤런트로 2005년 SBS ‘하늘이시여’로 데뷔해 SBS ‘연개소문’, MBC ‘겨울새’, ‘보석비빔밥’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안정적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오승현은 1997년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으로 2000년 SBS드라마 ‘루키’로 연기자 데뷔해 SBS ‘스크린’, MBC ‘천생연분’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려왔다. 지난해 5월 종영된 MBC일일극 ‘사랑해, 울지마’ 이후 휴식기를 갖고 있는 오승현은 안중길의사 일대기를 그린 ‘동방의 빛’(방송사 미정)에 캐스팅돼 방송을 앞두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