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닥터미즈 ‘브레스트 업’ 보정브라 인기

NSP통신, DIPTS, 2010-11-01 12:16 KRD2
#보정속옷 #닥터미즈
NSP통신-<사진제공=닥터미즈>
<사진제공=닥터미즈>

[서울=DIP통신] 보정속옷 브랜드 닥터미즈가 선보인 ‘브레스트 업’ 보정브라가 볼륨감 있는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로부터 주목을 끌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고안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이 브래지어는 입체 재단과 3단 후크, V라인 지지대 등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해 가슴 볼륨을 크게 업 시켜 준다. 특히 이 브래지어의 특징은 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후크로 피부의 마찰을 줄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착용감을 높인데다 3단계 후크로 원하는 가슴 볼륨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또한 측면 압박식 설계로 가슴 주위의 지방층을 안으로 모아 가슴이 퍼지는 것을 방지해 한층 볼률감을 강조해낸다.

G03-9894841702

가슴의 상단 부분은 망사로 구성해 어깨 하단 부분과 윗부분의 무게감을 적절히 나누어 주도록 설계돼 무게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는 편안한 볼륨 업을 제공한다.

황귀환 성형외과 전문의 겸 닥터미즈 대표는 “브레스트 업 브라에 있어 빠질 수 없는 것이 독창적인 디자인의 V라인 지지대인데, 어깨의 저항감과 무게감을 최소화시켜 준다”며 “다른 제품들은 원형으로 구성하거나 통으로 구성하는데 비해 뒤쪽으로 V라인으로 잡아주게 되면 어깨로 향하는 압박을 줄여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미즈의 ‘브레스트 업’ 브래지어는 고급 원단을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해 실속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